다리는 요도 가와에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다운 걸려네야가와시와 셋쓰 시를 연결하는 "토리 카이 인화 절 대교".1987년 2월 말에 가동을 시작했다.통행료는 보통 차 100엔, 자전거 10엔이다.
공사는 당초, 통행량을 하루 2만대 이상으로 예상.사업비 약 100억엔을 30년 내에 지불할 것으로 내다봤다.그러나 일평균 통행량은 2002년도의 1만 5690대가 가장 많았고 지난해는 1만 685대.최근 몇년은 예상의 절반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멀티 정도로 움직이며 완제려던 내년 2월 말에 약 64억엔의 빚이 남을 것으로 보인다.
부에 따르면 유료 기간을 10년 미루어도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레거시 채무는 약 55억엔 남는다.가운데 20억엔은 부의 출자금이지만 반환의 목표가 서지 않고, 부는 10년 후에 출자금을 포기할 전망이다.남는 약 35억엔의 변제에는 공사가 적립하는 손실 보전(홍조)충당금을 쓸 것으로 알려졌다.오사카시가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무한로딩 거품기의 89년에 공용을 개시한 100엔 다리"스가하라시 로키타 대교"는 시의 많은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오류 부담으로 14년에 무료화됬다.시 건설국에 따르면 건설 비용 152억엔 중 요금 수입에서 상환에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최적화 맞춰진 것은 6억엔으로, 나머지는 시가 부담했다.히로시마 현에는 다리의 유지 관리비로 다운로드 보통 차 100엔을 취한다"가이타 대교"가 있다